일동후디스

PR센터

일동후디스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올 한 해 매출 900억 기록…

[일동후디스 ‘하이뮨’ 올 한 해 매출 900억 기록…전년 대비 300%↑]- 기사자료 :「 식품음료신문 」 2021. 11. 24일동후디스의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올해 누적 매출이 300% 성장한 9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러한 추세라면 올해 매출이 1000억 원 달성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일동후디스 측은 하이뮨이 단기간에 괄목할만한 성과를 낼 수 있었던 비결 중 하나는 무엇보다 뛰어난 제품력 덕분인 것으로 분석했다. 하이뮨은 시중에 판매되는 단백질 보충제 중 산양유 단백질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 소화흡수가 편한 단백질 보충제로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 구성 비율이 6:4이고, 단백질뿐만 아니라 8가지 기능성 성분이 포함되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이처럼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 하이뮨은 홈쇼핑 론칭부터 온라인, 오프라인 마켓까지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다각화하여 소비자 접점을 늘려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한 것도 매출 성장에 한몫했다는 평가다. 하이뮨은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NS홈쇼핑, GS홈쇼핑 및 CJ온스타일 등 국내 6개 TV홈쇼핑에서 총 320회 이상 방송을 진행했다. 그 결과 NS홈쇼핑 상반기 전체 상품 부문 매출 1위, 롯데홈쇼핑 건기식 부문 매출 1위, GS홈쇼핑, CJ온스타일 및 현대홈쇼핑 단백질 부문에서도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기사원문보기]출처 : 식품음료신문(http://www.thinkfood.co.kr)

2021-11-25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4년 연속 1위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4년 연속 1위] - 기사자료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2021. 06. 25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14년 연속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소비자 인식 조사를 바탕으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정해 발표한다. 건강성과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5개의 척도로 웰빙 지수를 평가해 소비자에게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건전한 소비 문화를 촉진하자는 취지이다. 올해로 14년 연속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 1위에 선정된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일동후디스가 국내 분유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산양분유다. [기사원문보기] 출처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

2021-10-25

[수상]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수상

「 일동후디스,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12년 연속 수상 」- 기사자료 :「 세계일보 」 2013. 11. 07.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2013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유아식 부분에서 1위에 선정돼 6일 서울컨벤션에서 시상식을 가졌다.마케팅조사 전문기관인 포커스 컴퍼니와 여성신문사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여성가족부, 지식경제부 등에서 후원하는 이 상은 여성 건강, 주거 환경 개선, 생활편의성 등 여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14가지 가치를 기준으로 적합한 기업을 선정하여 각 부분 별로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계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기업에게 시상하는 상이다.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은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산양유아식'은 유아식업계 최초로 로하스 인증과 대한민국 로하스 어워드 최우수상, 한국소비자 웰빙지수 분유 부분에서 1위에 오른 최고의 제품으로, 세계적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100% 자연방목한 산양유로 직접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한 친환경 청정 프리미엄 유아식이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대해 "주 소비층인 여성 소비자들이 후디스 제품이라면 믿을 수 있다고 인정해주신 것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 더구나 12년 연속 수상은 소비자의 신뢰가 쉽게 흔들리지 않을 만큼 굳게 다져졌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는 물론 온 가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1-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