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PR센터

일동후디스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헬시플레저' 열풍에 누적매출 4천억 돌파
foodis (ip:) 84 2024.03.08

[일동후디스 하이뮨, '헬시플레저' 열풍에 누적매출 4천억 돌파]



- 기사자료 :「뉴데일리 경제」 2024. 02 .14




일동후디스 하이뮨이 '헬시플레저(건강 관리가 즐거워진다는 의미)' 트렌드를 타고 인기를 얻으며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4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하이뮨은 최근 누적 매출 4000억원을 돌파했다.


하이뮨은 농축우유단백(MPC)를 원료로 한 단백질 음료다. 시중에 출시한 단백질 음료는 MPC를 비롯해 농축유청단백(WPC), 분리유청단백(WPI), 카제인단백 등 다양한 단백질을 원료로 한다. WPC와 WPI같은 유청단백은 소화 흡수가 빨라 아미노산을 근육에 빠르게 공급할 수 있다. 섭취 후 30분에서 1시간 이내 아미노산 공급이 최고 수준에 도달하지만, 2~3시간 이후부터는 효과가 미미한 것이 특징이다. MPC는 우유를 농축해 단백질 함량을 85% 수준으로 높인 원료로, 유청단백과 카제인단백을 모두 함유했다.근육 흡수와 단백질 생성이 빠른 유청단백의 장점과 지속적으로 다량의 아미노산을 근육에 공급할 수 있는 카제인단백의 장점을 모두 보유한 셈이다.농축·건조 외 가공 공정을 최소화해 우유 본연의 맛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뮨의 대표 단백질 음료 라인업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는 뉴질랜드산 소재 글로벌 유제품 기업인 폰테라사가 제조한 품질 높은 MPC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이에 음료 섭취 후 단백질의 빠른 흡수와 지속적인 효과를 동시에 가져갈 수 있다.


하이뮨의 단백질 음료는 편의점 등 주요 판매 채널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하이뮨 음료 제품군은 음료 판매량 성수기인 2023년 7~8월, 편의점 채널에서만 2022년 같은 기간 대비 약 130%의 성장률을 보였다. 





[기사원문보기]





출처 : 뉴데일리 경제 (https://biz.newdaily.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